quinta-feira, 6 de abril de 2017

【NCT 127_無限的我 (무한적아;Limitless)】Letra e Tradução [Hangul Rom./Português]



cr. video: SMTOWN

NCT 127_無限的我 (무한적아;Limitless)




Limitless

Eojetbam nae segyereul dwi heundeureotdeon kkumi
ngmonginji hogeun na ajik kkum soginji
nal ikkeun bicheul ttaragan kkum sok miro
geu goseseo balgyeonan tto hanaui tongro
gonggani yeollyeo from the bottom up
nasseon amheuk sok jibyohan call
machimnae nal dalmeun neoreul bwa
nan neogo neon naya

Nal dudeurigo kkaeuneun
geu bitgwa sorireul ttaraga
jeonyuri heulleo machimnae alge dwae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nuneul tteo bwa o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Dadeul kkumeul jjochasseo da sogeun chae
daebubun jagiman jinja rago hae
hogeun sumeobeoryeo deungeul dollin chae
banbokdoeneun maeildeureun janokhae

Geojiseun deulleobuteo kkeunjeokhae
hoesaek bit dosi it ain’t got a chance
eonje ona sipdeon meon mirae
ha, jigeum nunape

Jjalgo gangnyeolhaetdeon pureun seomgwang (seomgwang)
kkaeeonan ilgop beonjae gamgak (gamgak)
hananeun duri doego ttaeron baeki dwae
gudeobeorin sesang yuyeonhage

Mugeowojin sesangeul da bakkwo (bakkwo)
jayuroun urireul bwa jayurowo
geu ane ojik neoman heorakdoen (heorakdoen)
nae maeumeul gajyeoganeun ja geuge neoinde

Gonggami nan piryohae michidorok wonhae
[TY/TI] nega piryohae seororeul
[TY/TI] onjeoni neukkil su itge haejul
geuge piryohae nega piryohae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nuneul tteo bwa o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Nareul dowajwo jal hal su itge
gakkeum nan gireul ilkon hae
urin geolguk ieojyeo itdan geol
neodo aljana
samageul neomeo chajanaen keun badacheoreom
muhane neoran jonjae

[DY/All]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nuneul tteo bwa o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Sem Limites

O sonho que abalou meu mundo ontem à noite
Será que foi um pesadelo ou eu ainda estou sonhando?
Eu sigo a luz que me puxa para os sonhos
E nesse lugar eu encontro outro sonho

O espaço abre debaixo para cima
Venha nessa desconhecida escuridão
Eu finalmente vejo você que se parece comigo
Eu sou você e você sou eu

Eu sigo a luz
E o som que me acorda
Sinto arrepios e por fim agora eu sei

Oh baby é você
Esse é o começo de um eu
Sem limites do começo do leste até o final do oeste oh
A medida que a vasta escuridão se espalha eu me torno mais forte
Abra seus olhos oh
O mundo no qual parece que minhas músicas vão explodir
Brilhante e quente, continua a crescer
Você está escutando? Nós nos tornamos um
Baby eu não quero ninguém além de você

Ho, ho, me acorde
Sedento, sedento por amor
Me acorde, me acorde
Sedento, sedento

Todos parecem estar enganados seguindo sonhos
Todos eles dizem que apenas os seus sonhos são reais
Ou se escondem e ficam de costas
Os dias repetitivos são tão cruéis

Eles estão firmemente presos às mentiras pegajosas
Na cidade cinza eu tenho uma chance
O futuro distante que eu estava esperando
Está diante dos meus olhos

Uma pequena luz azul que pisca (que pisca)
Acorda o meu sétimo sentido (sentido)
Um se torna dois e as vezes se torna cem
Eu espero que esse mundo frio perceba

Vire o mundo pesado de cabeça para baixo (baixo)
Olhe para nossa liberdade, estamos livres
Só você é permitido entrar (entrar)
A pessoa que tomou meu coração foi você

Eu preciso de alguém que me entenda
Eu quero você loucamente
Eu preciso de algo que nos faça sentir
Completamente um ao outro, eu preciso de você

Oh baby é você
Esse é o começo
Eu não tenho limites de leste à oeste oh
A medida que a vasta escuridão se espalha eu me torno mais forte oh
O mundo no qual parece que
Minhas músicas vão explodir
Brilhante e quente, continua a crescer
Você está escutando? Nós nos tornamos um
Baby eu não quero ninguém além de você

Me ajude para que eu consiga ir bem
Tem horas que eu também saio do caminho
Eu sei que nós estamos
Finalmente conectados
É como achar um oásis após atravessar o deserto
Você não possui limites

Oh baby é você
Esse é o começo
Eu não possuo limites de leste à oeste oh
A medida que a vasta escuridão se espalha eu me torno mais forte oh
O mundo no qual parece que
Minhas músicas vão explodir
Brilhante e quente, continua a crescer
Você está escutando? Nós nos tornamos um
Baby eu não quero ninguém além de você

Ho, ho, me acorde
Sedento, sedento por amor
Me acorde, me acorde
Sedento, sedento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