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go, 2 de agosto de 2015

【4MEN 포맨 - Only You 너 하나야】Letra e Tradução [Hangul Rom./Português]





4MEN 포맨 - Only You너 하나야



Only You

Nae gaseumi ttwigo inneungeol allyeojun saram
Sumeul swilttaemada chaoreuneun han saram
Mireonaeryeogo haebwado biwonaeryeo haebwado
Jeomjeom geuriwojineun saram

Meongi jingeotcheoreom peojyeoseo deo apeun saram
Nuneul gamado mameuro boineun saram
Beotyeoboryeogo haebwado ijeuryeogo haebwado
Gaseum gadeuk dan han saram

Naega saraganeun iyu neo hanaya
Naega sumeul swineun iyu neo hanaya
Gaseumi teojilgeotcheoreom bulleoboneun han saram neoya
Nae maeume saegingeon neo hanaya

Sorieobsi naemam gajyeogan cham nappeun saram
Naege sarangiran apeun geotman jun saram
Sumgyeoboryeogo haebwado anirago haebwado
Gaseum gadeuk dan han saram

Naega saraganeun iyu neo hanaya
Naega sumeul swineun iyu neo hanaya
Gaseumi teojilgeotcheoreom bulleoboneun han saram neoya

Ojik neoman deullil su itge neoman neukkil su itge
Jigeum neoreul bureujanha naega yeogi seo itjanha

Neoneun sesang hana nameun naui kkumiya
Neoneun sesang hana ppunin naui jeonbuya
Gaseumi teojilgeotcheoreom
Bulleoboneun han saram neoya

Pyeongsaeng baraboneun saram neo hanaya
Pyeongsaeng hanappunin sarang neo hanaya
Simjangi meomchundahaedo
Bulleoboneun han saram neoya
Nae maeume saegin han saram neoya
Só Você

O único que faz com que eu saiba que meu coração está batendo
O único que preenche meu peito quando eu respiro
Eu tento afastar
Eu tento esvaziar
Mas sinto sua falta cada vez mais

O único que está machucando por causa das feridas que se espalham
O único que posso ver quando fecho meus olhos
Eu tento me segurar
Eu tento esquecer
Mas apenas você está no meu coração

O motivo de eu viver é você
O motivo de eu respirar é você
Meu coração chora, eu chamo seu nome
O único no meu coração é você

Tomou conta do meu coração sem fazer barulho,
Você é um cara mau
Deu-me amor, e isso fez doer
Eu tento esconder
Eu tento negar
Mas apenas você está no meu coração

O motivo de eu viver é você
O motivo de eu respirar é você
Meu coraçao chora, Eu chamo seu nome

Por isso apenas você pode me ouvir,
Por isso apenas você pode me sentir,
Agora estou te chamando
Agora estou aqui por você

Você é o meu último sonho nesse mundo
Você é tudo para mim
Primeiro e único no mundo
Meu coraçao chora, Eu chamo seu nome

O único que eu sempre vou notar
O único que eu vou amar para sempre
Mesmo se meu coração parar de bater
Eu te chamarei
Apenas você
Voce é o único no meu coraçao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